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 새로운 향수 ‘R.E.M.' 선봬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1.01.22 12:26
글자크기
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가 6번째 신제품 ‘R.E.M.’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사진제공=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


새롭게 선보이는 알.이.엠.은 플로럴 우디 머스크 계열 향수로 무화과와 솔티드 카라멜 탑노트로 시작해 몽환적인 라벤더향, 그리고 크리미한 샌달우드 잔향이 특징이다.

알.이.엠.은 ‘여자를 위한 작은 한 걸음, 모두를 위한 하나의 거대한 도약’ 이라는 콘셉트로 깊은 꿈을 꾸는 렘(Rapid Eye Movement) 수면 같이, 마치 은하계를 정복할 수 있을 것만 같은 무한한 우주의 감성을 담은 향수다. 특히 투명한 크리스탈로 감싸진 라벤더 칼라의 보틀, 그 위에 빛나는 실버 로고 영롱한 크리스탈 캡은 하늘 높이 퍼져 나가는 향기를 표현해 몽환적인 느낌을 더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새로운 향수 알.이.엠.은 30mℓ, 50mℓ, 100mℓ 세 가지의 사이즈로 전국 백화점 씨이오파퓸스 매장과 씨이오보떼 자사몰, 올리브영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2월부터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알.이.엠. 향수는 아리아나 그란데 그녀의 인스타그램 내 관련 게시물에 1,400백만 좋아요와 8만개가 넘는 댓글들이 달렸다.



더불어 국내 공식 런칭이전 선발매 때는 오픈 단 한 시간만에 조기 매진된 바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