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호텔·쇼핑몰에 아이들 위한 '독서체험' 공간마련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01.21 10:59
글자크기
경기 안성스타필드 컬쳐클럽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전경./사진=대교경기 안성스타필드 컬쳐클럽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전경./사진=대교


대교 (2,620원 ▼15 -0.57%)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고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독서 체험 공간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서비스는 전집·단행본 도서, 놀이 콘텐츠를 호텔과 키즈 테마시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독서 콘텐츠 공간이다. 대교 소빅스 전집과 단행본 도서 이외에도 꿈꾸는 달팽이의 토이북, 키즈잼의 창의아트 교구, 코코코 알루 캐릭터 등 국내 대표 콘텐츠들이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대교는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 조선호텔 제주 조선 주니어 키즈클럽, 프리미엄 키즈카페 하이아이, 안성스타필드 컬쳐클럽 등에 '상상 Kids 그림책 도서관’을 오픈하고 프리미엄 독서 클래스 및 독서 놀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또 도서와 놀이 영역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O2O구독 서비스 '스팀박스'를 통해 디지털 콘텐츠와 실물 구독박스를 결합한 서비스 있다. 스팀박스는 매달 새로운 테마로 선정한 스팀놀이 키트와 그림책, 누리과정 워크북으로 구성됐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론칭한 도서관은 성장하는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영역별로 큐레이션 된 도서와 창의교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의 다양한 공간에서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을 접할 수 있도록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