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대세 조병규 주연 '이 안에 외계인 있다', 2월3일 개봉 확정

뉴스1 제공 2021.01.20 10:2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포스터© 뉴스1'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포스터©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제24회 부천국판타스틱영화제의 최고 화제작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감독 최은종)가 오는 2월3일 개봉을 확정했다.

배급사 ㈜스톰픽쳐스코리아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의 2월3일 개봉을 알리며 독특한 소재만큼이나 재기발랄한 영화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지구 최대의 위기, 외계인을 찾아라! 과학 지식 100% 겁 200%로 똘똘 뭉친 외계인 연구 동호회 멤버들이 생애 최고의 위기를 맞이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쇼킹 미스터리 코미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외계인의 존재를 밝히려는 외계인 연구 동호회 멤버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어딘가 비장하면서도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조병규와 배누리, 이현웅, 태항호, 윤진영, 전재형, 그리고 김규종, 윤재까지 모두가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이들의 입술이 노란색으로 변해 있어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 그들 주위에도 노란색 페인트가 사방으로 튀어 있어 노란색 입술과 어떤 관계가 있을지 추리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실제로 존재할지 모르는 외계인에게 맞서기 위해 모였다는 그들은 '우리는 꽤 진지합니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다채로운 인물들이 빚어낼 유쾌한 웃음과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또한, 위트가 넘치는 제목으로 화제를 모은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에 숨겨진 이야기가 과연 무엇일지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높인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