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심층수, 해양심층수로 미백·탄력↑ '마스크팩' 출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01.19 11:23
글자크기
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가 출시한 마스크팩 '아쿠닉 딥 씨너지 마스크' 자료사진./사진=강원심층수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가 출시한 마스크팩 '아쿠닉 딥 씨너지 마스크' 자료사진./사진=강원심층수


대교 (2,495원 ▼5 -0.20%)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뷰티브랜드 '아쿠닉(AQUNIQ)'의 마스크팩 '아쿠닉 딥 씨너지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피부 보습과 미백, 탄력관리가 한번에 가능한 트리플 케어 마스크팩이다. 정제수 대신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가 90% 함유됐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마스크 시트는 100% 셀룰로오스 생분해 원단으로 밀착력을 갖춘 친환경 소재다.



강원심층수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쇼핑몰과 SNS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27mL 5개입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공식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콜마와 긴밀한 협업으로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완성도를 극대화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장기간 마스크 착용, 찬바람 등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관리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