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신곡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콘셉트 장인 면모

뉴스1 제공 2021.01.18 15:26
글자크기
빅톤© 뉴스1빅톤©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빅톤(VICTON)의 신곡 퍼포먼스가 국내외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18일 0시 빅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왓 아이 세드'와 '플립 어 코인' 퍼포먼스 비디오를 차례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퍼포먼스를 강조한 구도로 더욱 특별한 영상은 고난도 안무를 소화하는 빅톤 멤버들의 수려한 비주얼과 댄스 실력, 칼군무를 집중 조명하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멤버들은 금장 재킷 착장의 세련된 무드부터 거친 힙합 감성까지 2가지 상반된 매력을 선사하며, 넓은 스펙트럼의 소화력의 '콘셉트 장인' 면모를 과시했다.



앞서 빅톤은 11일 엠넷 방송과 M2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전세계 생중계된 컴백쇼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음원 발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 16일 국내 음반 판매 집계사이트인 한터 차트 일간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컴백 당일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7개 지역 진입 및 7개 지역 TOP3 내 진입을 비롯해, 해외 팬들의 리액션 영상이 다수 쏟아지는 등 글로벌 반응도 이어지며 화제성과 성장세를 입증하고 있다.

빅톤은 지난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방송 무대까지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정규 1집 활동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