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놀뭐?' 유재석, 김종민·데프콘에 소개팅 약속 "연상도 괜찮나"

뉴스1 제공 2021.01.16 18:5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MBC © 뉴스1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김종민 데프콘에게 소개팅을 약속했다.

16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예능 투자자 카놀라 유(유재석)와 영길(김종민), 동석(데프콘)의 '예능 유망주 찾기'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유재석은 데프콘에게 "프로그램 섭외가 곳곳에 들어온다고?"라고 물었다. 이에 데프콘은 "신년 운세 보니까 올해 잘 된다고 하더라"며 "직장 상사에게 사랑을 받고 사람들을 엄청 만나는데 6월에 위기가 찾아온다고 한다. 후배한테 지적을 받고 이성에게 대시를 받는다더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유재석은 "그건 아닌 것 같다. 거기서 신뢰가 확 떨어진다"고 응수해 웃음을 더했다. 그리고는 "데프콘이 연애에 대한 로망이 있는데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고 덕담을 건넸다. 이어 "혹시 소개팅 생각 있냐. 연상도 괜찮나. 주변에 괜찮은 사람 있으면 한번 진행해보겠다"고 두 사람에게 약속했다.


그리고 유재석은 두 사람에게 "나이를 애써 감출 필요는 없다"고 진심어린 조언을 건넸고, 결혼한 자신이 부럽다고 하자 "결혼이 인생의 완성이라 생각하지 말라. 각자 삶이 있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종민은 "난 그렇게 안 부러운데? 나도 저렇게 못살 것 같은데?"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