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대학경제 송하늘 기자 2021.01.15 15:04
글자크기
전주대,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전주대학교 LINC+사업단이 지난 14일 전주그랜드힐스턴호텔에서 (사)벤처기업협회 전북지회와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아카데미 최고경영자과정 제4기 수료식을 열었다.



최고경영자과정은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 전라북도가 지원했으며 전북지역 중소벤처기업의 혁신 역량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전주대 LINC+사업단과 (사)벤처기업협회 전북지회가 함께 중점사업으로 추진해 현재까지 4개 기수·173명이 수료했다.

이날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안남우 청장 외 38명이 수료했다. 이들은 전주대에 발전기금 300만 원을 기탁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백산목재 강민숙 대표, 지에스비㈜ 김종양 대표, 데이나이스호텔 박은 대표가 우수 이수자로 선정돼 전주대로부터 우수 표창패를 받았다.

코로나19 사태로 교육과정 개설이 지난해 봄부터 연기됐지만 교육생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에 힘입어 지난해 10월 13일 개강, 15주 동안 온라인 교육이 진행됐다.

교육은 코로나 팬데믹과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비전 및 혁신을 주제로 구성됐다. KAIST 문술미래전략대학원 이경상 교수, 한국SW‧ICT 총연합회 조풍연 회장 등 각 분야의 전문가가 나서 특강을 펼쳤다.


이호인 총장은 "전례없는 코로나19 상황에도 교육에 대한 교육생들의 열정에 감동받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벤처기업과 상생하는 지역대학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