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갤럭시S21' 자급제 사전 예약…할인 혜택은?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2021.01.15 09:49
글자크기
e커머스, '갤럭시S21' 자급제 사전 예약…할인 혜택은?


e커머스 업계가 '갤럭시S21 시리즈' 사전 예약 판매에 나선다.

15일 e커머스 업계에 따르면 각 e커머스사들은 할인이나 사은품 혜택을 내세워 '갤럭시S21 시리즈'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판매는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공식 출시일은 오는 29일이다.

위메프는 출고가 대비 최대 15% 할인한 가격에 사전 예약 판매하고, 사전 예약 기간 모든 고객에게 11%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결제 수단별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드, 간편결제, 위메프페이로 결제 시 4%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쿠팡도 삼성, 국민, 신한, 현대, 농협, 우리, 하나, 씨티카드로 사전예약 구매 시 최대 15%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휴대폰 구매 시 쿠팡의 휴대폰 파손보험 상품인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기존에 쿠팡에서 구매했던 휴대폰을 처분하고 싶다면 ‘중고폰 보상판매’를 이용하면 된다. 간편한 중고폰 시세 조회, 최고 수준의 현금 보상, 개인 정보 안심 삭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e커머스, '갤럭시S21' 자급제 사전 예약…할인 혜택은?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 옥션, G9를 통해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은 전 카드사 15% 할인이, G9는 현대/KB국민/농협NH 3개 카드사로 결제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적용되는 15% 할인이 제공된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을 위한 단독 혜택으로, G마켓 ‘스마일클럽 온에어’ 페이지를 통해 ‘갤럭시 S21 울트라’를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 클래스 101의 ‘영상 편집 수강권’을 무료 제공한다.

11번가는 15일 오전 라이브방송을 통해 신제품 실물을 실시간으로 공개한다. 인기 IT 유튜버 ‘서울리안’이 출연, 갤럭시S21 시리즈를 제품별로 직접 언박싱 한 후 기기 실물을 보여주고 주요 제품 스펙과 핵심 기능 등 구매에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들을 소개한다.



11번가는 방송이 진행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특정 카드사 사용 조건이 없는 ‘15% 할인쿠폰’(최대 30만원)을 지급한다. 오는 18일 오후 9시에는 갤럭시S21 시리즈와 SK텔레콤의 신규 LTE∙5G 요금제 ‘언택트 플랜’을 설명하는 라이브 방송도 추가로 진행된다.

이외에 11번가는 △신한, 삼성, 현대, KB국민, 하나, NH농협, 우리, 씨티 등 8개 카드사 ‘15% 할인쿠폰’(최대 30만원) △T멤버십 5,000원 할인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SK페이 결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