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바이오텍, 중국 총판사와 비대면 협약.."중국 진출"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2021.01.14 18:32
글자크기
여성특화기업 새롬바이오텍(대표 박새롬)이 중국의 한국화장품 총판사 하얼빈멍아이경제무역유한회사(哈尔滨蒙爱经贸有限公司, 대표 禹银霞)와 뷰티·여성청결기 론칭 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화장품 효용 흡수율을 높이는 미세전류 활용 뷰티기기 '미미봉 MIMIBONG'과 LED(발광다이오드)-UV(자외선) 멸균 방식의 여성 질 청결기기 '퀸즈브릿지-G패드'를 공동 론칭한다. 이를 통해 중국 전역에 방영되는 TV홈쇼핑에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코로나19' 상황 속 비대면으로 양해각서를 작성 및 검토한 뒤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비대면 화상 협약식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박새롬 새롬바이오텍 대표는 "중국 TV홈쇼핑에 제품이 소개되는 것만으로도 큰 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세상에 없는 제품을 세상에 있게 하고 싶은 목표를 실현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이번 협약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중국 뷰티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첫걸음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禹银霞 하얼빈멍아이경제무역유한회사 대표는 "중국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점차 커질 것으로 전망한다"면서 "여성청결기처럼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제품이 꼭 필요한 시기"라고 했다. 이어 "이번 협력으로 한국 중소기업이 보유한 우수한 품질의 홈뷰티기기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새롬 새롬바이오텍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K뷰티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 경쟁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초석이 되길 희망한다"고 했다.

박새롬 새롬바이오텍 대표(사진 속 화면 왼쪽)가 중국 내 한국화장품 총판사와 중국 진출 관련 비대면 협약을 맺고 있다/사진제공=새롬바이오텍박새롬 새롬바이오텍 대표(사진 속 화면 왼쪽)가 중국 내 한국화장품 총판사와 중국 진출 관련 비대면 협약을 맺고 있다/사진제공=새롬바이오텍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