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바이오파마, 새 콘돔 브랜드 '오케이고' 출시

머니투데이 박계현 기자 2021.01.14 17:20
글자크기
경남바이오파마가 출시한 새 콘돔 브랜드 '오케이고'(OKGO)/사진제공=경남바이오파마경남바이오파마가 출시한 새 콘돔 브랜드 '오케이고'(OKGO)/사진제공=경남바이오파마


경남바이오파마 (908원 ▲55 +6.45%)가 새 콘돔 브랜드 '오케이고'(OKGO)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한류 콘텐츠 플랫폼 기업 레드선스튜디오(이하 레드선)과 공동 기획한 '오케이고'는 ISO(국제표준화기구) 인증을 획득했으며 정밀한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특성상 안전이 최우선인만큼 100% 천연라텍스 재질로 견고하게 제작됐다.

경남바이오파마 관계자는 "'오케이고'는 콘돔이 모두에 대한 배려와 스스로를 보호하는 아이템이라는 믿음에서 탄생됐다"며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콘돔의 규칙을 '건강'과 '당당함' 그리고 '즐거움'으로 다시 쓰고자 한다"고 브랜드 론칭 배경을 설명했다.



경남바이오파마는 유니더스, 롱러브 등을 제조하며 국내 시장 점유율 40%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해 개별 매출액에서 콘돔 매출비중이 60%에 달했다. 최근 코로나19(COVID-19) 영향으로 증가하는 수요에 맞춰 콘돔 공급량을 늘리고,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알리바바에 제품을 판매하는 등 글로벌 진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