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재 삼부자 출동' KBL, 15~18일 올스타전 대체행사 준비

스타뉴스 김동영 기자 2021.01.14 15:49
글자크기
KBL이 올스타전 미 개최에 따라 대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사진=KBL 제공KBL이 올스타전 미 개최에 따라 대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사진=KBL 제공


한국농구연맹(KBL)이 코로나19로 인해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올스타전이 미 개최됨에 따라 팬들의 아쉬움을 해소하기 위해 올스타 브레이크 기간(14일~18일) KBL TV(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다양한 행사와 뉴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인다.

14일에는 올스타전의 백미 중 하나인 '포카리스웨트 올스타 3점슛 컨테스트'와 '몰텐 올스타 덩크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구단으로부터 추천 받은 2020~2021시즌 정규경기 중 최고의 3점슛과 덩크슛 명장면을 대상으로 팬들이 직접 댓글로 참여해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포카리스웨트와 몰텐 기념품 및 '올스타 패치'를 증정할 계획이다. 각 부문 컨테스트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되며, 투표 결과는 19일에 공개된다.

또한 15일부터 17일까지, 매일 오후 7시 올스타 선수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올스타! 놀면 뭐하니?'가 진행된다.



15일에는 김시래(창원 LG), 이정현(전주 KCC), 김종규(원주 DB)가 '크블 의상실'이라는 주제로 팬들과 소통한다. 방송 동안 디자인한 운동화와 유니폼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16일에는 송교창(전주 KCC), 김낙현(인천 전자랜드)이 '올스타 장학퀴즈'로 팬들과 함께 역대 올스타전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갖고, 17일에는 올스타 팬투표 1,2위 허훈(부산 KT), 허웅(원주 DB)이 '왕자의 게임이라는 콘셉트로 소통하고, 스페셜 게스트로 각종 예능에서 활약중인 허재 전 감독이 참여한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 종료 이후 팬 투표를 통해 선정된 '역대 올스타전 경기 TOP4'가 15일부터 18일까지 오후 8시에 KBL TV(유튜브)를 통해 방송된다.


KBL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기존 올스타전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 만큼, 이번 올스타 대체 프로그램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는 동시에 일상에 활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