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시그니처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해 화학보존제나 유전자 변형 농산물이 들어가지 않은 고급 유기농 원료로 제조한 오가닉(ORGANIC) 제품이다.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 USDA-NOP(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인증, FIPA 인증도 모두 취득하며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로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업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글로벌 펫케어 시장 규모는 1398억 달러(약 153조 원)이며, 연평균성장률(CAGR) 5.6%를 기록하고 있다. 베트남 펫푸드 시장 역시 연평균 20%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어 향후에도 추가 수출이 기대된다.
한편 오에스피는 우진비앤지에 인수된 이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지난해 3분기 누적 영업익 30억 원을 기록하며, 직전 년도 1년치 영업익을 조기에 초과했다. 또 대신증권과 SK증권을 IPO(기업공개) 주관사로 선정하고, 올 하반기 펫푸드 업체로는 국내 최초로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