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몰 작년 매출 72% 뛰었다…'소'확행 라이브 행사 진행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2021.01.14 09:39
글자크기
/사진제공=GS리테일/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 이커머스 브랜드 GS프레시몰, 달리살다, 심플리쿡 역대 최고 매출 신장을 기념해 통합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프레시몰은 지난해 전년대비 72% 이상 신장한 역대 최고 매출 달성을 기념해 이날부터 GS프레시몰&달리살다 ‘2021 역대급 소(牛)확행 Fresh Live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 이커머스 브랜드들의 매출 데이터를 살려보면 온라인 장보기 몰 GS프레시몰에서는 심플리쿡 등 간편 먹거리 상품이 110%, 요리 재료인 농축수산물 등 식재료가 83%의 높은 신장세를 보였다.

신규 가입 고객회원수가 전년대비 2020년에 91% 증가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지난 10월 론칭 한 유기농 온라인몰 ‘달리살다’의 경우 출시 초기(11월) 대비 최근(12월) 매출은 2.4배, 고객수는 3배 신장했다.



GS리테일은 폭발적인 매출 신장과 소의 해를 기념해 이날과 15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씩 라이브 행사로 진행한다.

14일에는 GS프레시몰에서 미국산 부채살 스테이크 300g를 7800원에 초특가로 진행한다. 15일에는 달리살다 BEST 상품 20종에 대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5일 라이브 방송 참여 대상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도가니탕, 슈나츠 5종 세라믹 코팅 칼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달리살다 앱에서는 12일부터 17일까지 2만원이상 구매 시 금송아지 1돈 응모이벤트와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00명에게 무릎담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