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앞트임 스커트도 '완벽 소화'…뭘 입어도 '우아'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1.14 00:34
글자크기
배우 박신혜/사진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배우 박신혜/사진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


배우 박신혜가 앞트임 패션도 우아하게 소화했다.

대현의 간판 여성 캐릭터 브랜드인 '모조에스핀'(MOJO.S.PHINE)은 브랜드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감각적인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답답했던 일상을 지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긍정적이고 기분 좋은 시선을 담아내자는 취지를 담은 'Cottagecore'(코티지 코어) 라는 테마로 전개된다.

자연이 주는 가치가 곧 소중한 행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차분한 오렌지색 재킷과 스커트를 입고, 반짝이는 골드 펌프스 힐을 매치했다.

박신혜는 앞트임이 돋보이는 스커트를 택해 매혹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배우 박신혜/사진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배우 박신혜/사진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
또 다른 화보 속 박신혜는 레터링 티셔츠와 넉넉한 실루엣의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하고, 클래식한 재킷을 걸쳐 포인트를 더했다.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넘긴 박신혜는 어깨에 닿을 만큼 길고 화려한 귀걸이를 포인트로 활용해 눈길을 끈다.

모조에스핀 관계자는 "2021 스프링 컬렉션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론칭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그에 걸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공개된 스프링 컬렉션을 시작으로 뮤즈 박신혜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조에스핀의 2021 스프링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