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빈 '♥심은진' 결혼→전 부인 홍인영 "할많하않"→소속사 해명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1.13 12:45
글자크기
배우 전승빈 심은진/사진=머니투데이 DB, 심은진 인스타그램배우 전승빈 심은진/사진=머니투데이 DB, 심은진 인스타그램


배우 심은진과 전승빈이 지난 11일 혼인 신고 후 법적 부부가 됐음을 알린 가운데, 전승빈의 전 아내 배우 홍인영이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후폭풍이 일고 있다.

홍인영이 전승빈과 심은진이 만난 시점을 지적한데 이어 일부 누리꾼들도 이에 대해 의혹을 제기하고 나서자 전승빈, 심은진의 소속사가 나서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전승빈♥심은진 "혼인 신고 후 법적 부부 됐다"
/사진=심은진 인스타그램/사진=심은진 인스타그램
심은진과 전승빈은 지난 12일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법적 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심은진은 전승빈과 커플 반지를 낀 사진을 공개하며 "MBC '나쁜 사랑'이라는 드라마로 처음 알게 됐고, 동료이자 선후배로 지내오다 드라마가 끝날 무렵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됐다"며 그 후로 서로를 진지하게 생각하며 만나다 오늘에까지 오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결혼식은 날짜를 아직 잡지 못했다"며 "해외에 있는 가족들이 한국에 올 수 있는 시기를 기다릴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빈 역시 "2020년 많은 일이 있던 한해였다. 모든 분 들이 힘든 시간을 가지신 해였고, 저 또한 개인적인 힘든 일이 많은 해였다"며 "긴 대화 끝에 오늘부터 가족이 되기로 했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아내가 된 심은진에 대해 "동료이자 그리고 선배였고, 많은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친구같은 존재"라며 "많은 생각과 두려움과 그리고 욕심이 생기게끔 하는 사람이다. 만나면서 참 마음이 예쁜 사람이라 느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긴 대화 끝에 오늘 부터 가족이 되기로 했다. 다시 한 번 용기내본다. 짧다면 짧다고 말 할 수 있는 시간이지만 쉬운 결정은 아니였음을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전승빈 전 아내 홍인영 "너무 묘하게 겹치네…할말하않" 저격
배우 홍인영, 홍인영 인스타그램 게시물 캡처/사진=머니투데이 DB홍인영 인스타그램배우 홍인영, 홍인영 인스타그램 게시물 캡처/사진=머니투데이 DB홍인영 인스타그램
전승빈의 전 부인인 배우 홍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홍인영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베테랑' 속 배우 유아인이 유명 대사 "어이가 없네"를 말하는 장면을 캡처해 올렸다. 같은 날 심은진과 전승빈이 결혼 소식을 알린지 약 4시간 만이다.

/사진=홍인영 인스타그램/사진=홍인영 인스타그램
이를 본 홍인영의 지인은 "어이가 없네"라고 댓글을 남겼고, 홍인영은 "서서히 알게 되겠지"라고 답했다.

지인은 이어 "그의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축복해주고 싶지만 그러기엔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고 너의 아픔의 기간과 그들의 만남의 기간이 겹치는 건 소름"이라며 "인영아 너에게 좋은 일들이 앞으로 많이 생길 것이야"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홍인영은 전 남편인 전승빈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 대해 지적하기도 했다.

홍인영은 전승빈이 올린 인스타그램 글의 일부를 언급하며 "개인적인 힘든 일이 많은 해였대. 아니 누가? 나잖아. 그니까 너무 묘하게 겹치네. 2018년 결별이란다. 2020년 ㅇㅎ(이혼)했는데. 이야기를 정도껏해야"라고 꼬집었다.

이어 지인들의 댓글엔 "할많하않. 그냥 가식"이라며 전승빈을 저격하는 듯한 댓글을 남겼다.

전승빈 심은진 소속사 측 "이혼 후 심은진 만나…교제 시기 문제 없어"
홍인영이 전승빈을 저격하는 듯한 게시물과 댓글을 남기자 일부 누리꾼들은 전승빈과 심은진이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대해 의혹을 제기하기 시작했다.

전승빈과 홍인영이 지난해 4월 이혼한 것으로 알려진 만큼 전승빈과 심은진이 지난해 5월29일 종영한 MBC 드라마 '나쁜 사랑' 촬영 중 만났다면 겹치는 기간이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논란이 일자 전승빈과 심은진의 소속사 관계자는 전승빈과 심은진이 만난 시점에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13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전승빈의 소속사 스타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전승빈이 홍인영과 2020년 4월 협의 이혼했다. 이혼에 앞서 별거를 하며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었다"며 "전승빈은 홍인영과 이혼 후 심은진을 만났다"고 밝혔다.

전승빈과 심은진과 만남에 전혀 문제 될 것이 없었다는 설명이다.

또한 심은진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심은진이 전승빈의 이혼 과정을 알고 있었지만 교제 시기에서 문제는 없었다"며 "결혼 발표를 하면서 오해를 살 수도 있겠다고 예상한 부분"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