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속초, 롯데월드와 '라라 키즈 어드벤처' 개장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1.01.12 09:23
글자크기

리조트 로비에 어린이 놀이 테마파크 '라라 키즈 어드벤처' 1호점 문 열어

롯데리조트속초에 마련된 라라 키즈 어드벤처의 모습. /사진=롯데리조트롯데리조트속초에 마련된 라라 키즈 어드벤처의 모습. /사진=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속초가 국내 대표 테마파크 롯데월드와 손 잡고 어린이 놀이 테마파크 '라라 키즈 어드벤처'를 정식 개장했다고 12일 밝혔다.

라라 키즈 어드벤처는 롯데월드만의 안전한 놀이시설 운영 노하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해 만든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로, 어린이 동반 고객이 많은 롯데리조트속초에 1호점을 처음 선보이게 됐다.



이번 놀이 공간은 동해 바다를 모티브로 고래 친구와 함께 해적선을 타고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로 리조트 콘도동 로비 1층에 490㎡(약 150평) 규모로 조성됐다. 실제 이 곳은 속초 바다를 통유리창으로 볼 수 있어 실감나는 체험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총 2층 규모로 이뤄진 라라 키즈 어드벤처 내 1층에선 바다를 형상화한 대형 볼풀장 '고래섬', 해초를 형상화한 7m 높이의 정글짐 '해초탑', 알록달록한 홀더를 밟고 올라가는 '클라이밍'과 '회전놀이' 등이 준비됐다.



해적선 상부 형태로 꾸며진 2층은 미끄럼틀과 그물다리, 공중 트램폴린이 설치돼 마치 영화 '캐리비안 해적' 속 주인공처럼 실제 해적선을 누비는 듯한 이색적인 경험이 가능하다.

해당 시설은 13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최대 신장 150cm 미만 아동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어린이 1만5000원, 성인 3000원이다.

롯데리조트 관계자는 "현재 오픈 기념으로 오는 17일까지 투숙객 대상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리조트 뿐 아니라 라라 키즈 어드벤처에도 정기 방역과 볼풀볼 살균작업 등을 통해 안전한 휴식 공간을 조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