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 '용기' 전달해요"…현대백화점免, 신년 SNS 이벤트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1.01.10 09:59
글자크기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용기의 여행'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현대백화점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용기의 여행'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용기의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용기'란 단어가 가진 '씩씩하고 굳센 기운'과 '그릇'이란 두 가지 중의적인 의미를 활용해 기획됐다. 코로나19(COVID-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만나기 어려워진 지인에게 고객을 대신해 용기를 전달한다는 콘셉트다.

용기의 여행 캠페인은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 된 게시물에 새해를 맞아 용기를 주고 싶은 지인의 계정을 태그하고, 다섯 글자의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추첨을 통해 댓글을 남긴 고객 21명을 선정해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당첨된 고객이 댓글에 태그한 지인에겐 객이 댓글에 남겼던 응원메시지를 새긴 그릇(시리얼볼)을 배송해준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현대백화점면세점 SNS에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19가 장기화된 상황에서 새해를 맞은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