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곤지암리조트 "객실에서 '룸콕'하며 설원 즐겨요"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1.01.10 10:01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사진=경기 광주 곤지암리조트/사진=경기 광주 곤지암리조트




수도권 대표 스키장 곤지암리조트가 올 겨울 새롭게 리뉴얼한 객실에서 하얀 눈이 쌓인 설원을 바라보며 가족과 함께 따뜻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힐링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윈터 힐링 패키지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생태탐험 패키지'와 키즈 그림일기 패키지', 성인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한 '미각 힐링 여행 패키지'로 구성됐다.

키즈 생태탐험 패키지는 곤지암리조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동식물을 활용한 만들기 키트와 책자가 제공, 안전한 객실에서 자연 체험이 가능하다. 키즈 그림일기 패키지는 온라인 취미클래스 플랫폼 하비풀과 함께 제작한 그림일기 키트와 액자, 그림도안, 색연필, 피규어 등이 포함돼 있다.



미각 힐링 여행 패키지는 건강 소금 만들기 키트와 서울대학교 웰니스 연구팀의 식습관 개선 강의 영상이 제공된다. 나트륨 섭취 자가 진단 및 건강 소금 활용법 등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체험이 가능하다.


모든 투숙객은 스키장 내 눈 놀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꼭 스키를 타지 않아도 아이들과 함께 하얀 설원에서 눈 체험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싱잉볼 명상 등 랜선 힐링 프로그램을 비롯, LG유플러스의 AR(증강현실)·VR(가상현실) 체험이 가능한 리얼글래스도 대여 가능하다.

객실이 포함된 체험 프로그램과 할인된 가격으로 레스토랑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윈터 힐링 패키지 가격은 프라임 주중 기준 17만5000원부터이며 오는 2월7일까지 판매된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