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근육경련 개선제 '센스온액티브' 출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1.01.08 10:58
글자크기
동국제약, 근육경련 개선제 '센스온액티브' 출시


동국제약 (16,990원 ▼240 -1.39%)이 8일 국내 최대 함량의 마그네슘과 활성비타민을 담은 프리미엄 근육경련 개선제 ‘센스온액티브 연질캡슐’을 출시했다.

마그네슘은 생체 내에서 안정제와 이완제로 작용해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성분이다. 불면증∙우울감 개선과 더불어 근육이 뭉치거나 저리고, 쥐나는 증상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육류 중심 식습관이나 커피, 술, 혈압∙고지혈증 약 복용 등.마그네슘 고갈을 유발하는 생활이 많이 수시로 보충해줄 필요가 있다.



센스온액티브는 마그네슘 1일 권장 섭취량인 400mg 이상을 함유했고 생체이용율을 높인 활성비타민 B1(벤포티아민)을 1일 최적섭취량 수준인 100mg 함유했다. 이 외에도 코큐텐, 비타민B2, B6, B12, 비타민E, 감마오리자놀 등 8가지 성분이 배합돼 있다. 근육경련 개선, 육체피로 회복, 에너지 생성 등 3단계 회복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마그네슘은 필수 영양소지만 과도한 스트레스와 커피, 술, 약물,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결핍되기 쉽다"며 "격한 운동이나 육체활동으로 근육 사용량이 많거나 만성 근육통으로 파스∙진통제를 자주 찾는 경우, 고함량 비타민 복용 후에도 근육 피로와 통증이 남은 경우 복용하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센스온액티브는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연질캡슐 타입으로 정제 대비 빠른 흡수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