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
화장품 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메카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4일 온라인 생중계 형태의 디지털 시무식을 진행했다.
첫 비즈니스 혁신으로는 혁신 상품 개발과 스마트팩토리 업그레이드를 위한 AI(인공지능) 솔루션 알고리즘 개발에 착수한다. 화장품 업계 내 선도적인 AI 솔루션 도입을 통해 생산성을 제고하고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것이다.
이어 “변치 않는 우리의 목표는 언제나 고객 만족”이라며 “이를 위해 QCDS(품질, 가격, 납기, 서비스)를 고객의 관점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심화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이날 시무식에서 ‘글로벌 수준의 품질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임직원들의 다짐을 담은 품질경영 방침을 선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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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해 화장품 업계 전반이 침체된 가운데에서도 적극적인 경영 효율화와 신규 고객사 확보로 실적을 방어했다. 올해도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통해 유망한 신규 온라인 고객사를 확보하고 한국, 미국, 중국법인에 걸친 처방 공유와 업무 협업으로 글로벌 시너지를 강화하여 연결 실적을 견인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