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시스템, 신제품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CK20 ANC’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21.01.05 16:33
코원시스템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CK20 ANC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새해 첫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신제품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CK20 ANC’ /사진제공=코원시스템2021년 새해 첫 타자 신상품 CK20 ANC는 기존 CK11 Pro에서 완성도 높은 명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구현했다. 외부 소음을 줄이고 이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COWON CK20 ANC는 고급스러운 화이트 메탈 크래들로 코원의 첫 번째 노이즈 캔슬링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내구성은 물론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하여 편리함을 확장시켰다.
신제품 'COWON CK20 ANC'는 듀얼 모드 스테레오로 연속 재생 약 7시간, 노이즈 캔슬링 기능 사용 시 6시간의 재생이 가능하다.
26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노이즈 캔슬링 모델 중 가장 뛰어난 배터리 용량이며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하고 배터리 잔량을 LED 디스플레이로 보여 주어 배터리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코원시스템 본사 담당자는 "소비자 중심 생활 가전 브랜드로 다시 태어난 코원의 제품 특징은 바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라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의 작은 차이 하나하나를 채워주는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새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려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