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듀오, '퍼스트브랜드 대상' 샤워기필터 부문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2020.12.23 17:22
글자크기
필터샤워기 전문 제조사 샤워플러스(대표 오교선)는 자사 브랜드 '아쿠아듀오'(AQUADUO)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샤워기필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엔 LG, 아이나비, 바디브랜드, 코웨이 등 국내 유수 기업이 선정됐다. 인물·문화 부문엔 방탄소년단(남자아이돌), 블랙핑크(여자아이돌), 강다니엘(남자솔로가수), 임영웅(트로트가수) 등이 뽑혔다.



샤워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15년 이상 필터샤워기만을 제조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필터샤워기 시장을 개척해온 회사로서 대형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경쟁력을 갖췄다고 샤워플러스 측은 말했다. 브랜드 '아쿠아듀오'는 국내외 공신력 있는 기관의 인증을 받은 필터샤워기, 싱크대용 필터 헤드, 세면대용 필터 헤드, 세탁기용 정수 필터 등을 판매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유명인을 내세우며 막대한 광고비를 지출하는 기업이 많다"며 "샤워플러스는 허위·과대 광고를 하는 업체들을 제치고 품질에만 집중한 점을 인정받았다"고 했다. 이어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점이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또 이 관계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4만 명의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 제품의 우수성을 평가하는 상"이라며 "그만큼 수상의 의미가 크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 더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샤워플러스는 최근 신사옥 설립을 기념, 백미343포(10kg 326포, 20kg 17포)와 필터샤워기 200개를 남양주시 장애인시설에 기부한 바 있다.
사진제공=샤워플러스사진제공=샤워플러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