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연말연시 마음 전하는 '홀리데이 에디션' 선봬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2020.12.22 15:17
글자크기
LG생활건강, 연말연시 마음 전하는 '홀리데이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올 한 해 수고한 자신과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궁중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 부터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 '오휘' '비욘드'까지 주요 브랜드별로 다양한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깃든 ‘궁중매듭공예’를 모티브로 출시됐다. 한 올 한 올을 정성스럽게 꼬아낸 듯 섬세하고 화려한 궁중매듭을 정교한 궁중의 금속세공 기술로 표현해 아름다운 디자인이 한층 돋보인다. 특히 여러 올의 실로 짠 끈목과 매듭의 꼬임을 팩트 디자인으로 섬세하게 표현해 마치 왕후의 고귀한 장신구를 연상케 한다.

‘숨37°’에서는 ‘숨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동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하며 넘버원 수분케어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워터-풀’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그리고 앰풀을 함께 담아은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의 감성적 피부 과학 브랜드 ‘오휘’는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이 연말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이 홀리데이 에디션은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멀티로 활용 가능한 5색의 섀도우 팔레트가 홀리데이 시즌의 감성을 담은 레드 패키지에 함께 담겼다.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캐나다의 패턴 브랜드 ‘LEMONNI’와 협업을 통해 올 한 해 일상의 많은 변화를 겪으며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행복을 선물하는 ‘홀리데이 앳 홈(HOLIDAY at home) 에디션’을 출시했다.

다양하게 묘사된 ‘집’과 행복을 전하는 메신저인 ‘새, 동물, 나무’가 들어간 패턴의 디자인으로 중심 테마를 표현했으며, 파스텔톤의 색감을 더해 따뜻한 무드의 패키지를 완성시켰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