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랩컴퍼니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0.12.21 17:38
글자크기
에스랩컴퍼니(대표 이옥규)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가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에서 언더웨어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에스랩컴퍼니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서 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머니투데이에스랩컴퍼니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서 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머니투데이


2015년 설립된 에스랩컴퍼니는 자사 디자인연구소를 통해 매년 차별화된 기능성 속옷 개발로 괄목할만한 기술 개발 실적을 쌓아왔으며, 창사 이래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다수의 디자인 등록, 특허 취득 등록, 상표등록 등 출시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 특허청 등록을 완료했으며 ISO 9001:2015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선정(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등의 경영 성과를 이룩했다.

에스랩컴퍼니 측은 “탁월한 기술력, 디자인, 소재 등 삼박자를 두루 갖춰 매 상품 1천여 건이 넘는 만족도 높은 상품평을 얻고 있다”라며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가 그 어느 해 보다 달라진 만큼 이에 대한 니즈에 맞추어 경량화된 제품과 소재 개발에 주력해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에스랩컴퍼니는 가볍고 얇으며 땀 건조 기능이 강화된 레이스 개발, 친환경적 고급소재 텐셀원단을 적용한 쉐이퍼와 브래지어를 선보였다.

올해는 브라와 런닝, 쉐이퍼를 하나로 묶은 3in1 이너탑을 확대해 원단, 레이스, 프린트 등과 같이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3in1 디자인으로 속옷은 물론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한 점이 특징으로 가디건, 로브 등 트렌디한 아이템과 코디해 착용 가능하다.

에스랩컴퍼니는 라이선스 브랜드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와 자사 브랜드 ‘엔카르타’를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거장 ‘앙드레김’ 브랜드의 이너웨어 부문 라이선스까지 맡아 지난 4월에 론칭 후 주요 판매처인 홈앤쇼핑 외 다수의 홈쇼핑 채널과 인터넷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