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박스코리아, '공룡 신발' 다이노솔즈 상표권 인수..."자체 브랜드 강화"

머니투데이방송 이대호 기자 2020.12.21 10:59
글자크기




토박스코리아가 '공룡 신발'로 유명한 다이노솔즈(DINOSOLES) 상표권을 인수했다.

토박스코리아는 21일 케이씨글로비즈로부터 DINOSOLES 국내 상표권과 관련 영업 활동권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인수 금액은 6억원이다.



다이노솔즈는 대표적인 '공룡 신발' 브랜드다.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안킬로사우루스 등 입체감 있는 공룡 모형과 LED 라이트닝 기술을 접목시켜 많은 아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티-렉스 에어 로우' 시리즈, '티-렉스 샌들' 시리즈가 있다.

토박스코리아는 "미니위즈(MINIWIZ), 베이비즈 브리스(BABY’S BREATH)에 이어 자사브랜드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며, "공룡 상표권을 통해 향후 도서, 완구, 게임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라이선싱 사업도 확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토박스코리아는 어린이 신발과 의류 등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으로, 국내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 프리미엄 아울렛 등 58개 매장을 두고 있다. 최근에는 자체 온라인쇼핑몰인 토박스닷컴을 통해 언택트 세일즈를 강화하고 있다.


이대호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