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슈피겐X홀맨 컬래버 패키지’ 출시 "레트로 감성 공략"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0.12.21 10:55
글자크기
슈피겐코리아, ‘슈피겐X홀맨 컬래버 패키지’ 출시 "레트로 감성 공략"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 (30,500원 ▼200 -0.65%)가 18년만에 돌아온 ‘홀맨’과 함께 ‘홀맨 컬래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그동안 슈피겐코리아는 진로, 오뚜기, 금성 등 레트로 감성을 지닌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했다. 이번에는 지난 8월 컴백 이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MZ세대들과 소통하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홀맨을 슈피겐 모델로 선정했다.

슈피겐의 대표 스테디셀러 케이스 ‘울트라하이브리드’에 홀맨 캐릭터와 로고를 적용했다. 패키지는 아이폰12 시리즈 및 갤럭시S20∙갤럭시노트20 시리즈 전용 케이스와 홀맨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스티커,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는 팝톡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티커를 활용한 ‘폰꾸(폰 꾸미기)’가 가능해 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에 맞게 케이스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케이스는 내년 1월 출시 예정인 갤럭시S21 전용 제품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홀맨 컬래버 패키지는 슈피겐 공식 스토어 및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프라인 직영 매장 뿐만 아니라 쿠팡, 각 통신사 별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만2900원이다.

또 슈피겐은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강남역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제품 전시 및 판매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운영되는 공간에서 소비자들은 홀맨 컬래버 패키지를 확인하고 경험해볼 수 있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홀맨과의 컬래버레이션은 레트로 열풍을 따라 Y세대에게는 추억을, MZ세대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며 “컬래버 맛집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받고 있는 슈피겐은 앞으로도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