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연애혁명' 이루비x영훈, 초밀착 스틸 공개…설렘 예고

뉴스1 제공 2020.12.20 11:26
글자크기
카카오TV '연애혁명' © 뉴스1카카오TV '연애혁명'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연애혁명' 이루비, 영훈의 '초밀착'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 측은 20일 오후 5시 27화를 공개한다. 이날 공개되는 27화에서는 시험 때문에 밤늦게까지 학교에 남은 친구들이 담력테스트에 나서는 에피소드가 그려지며, '피아노 귀신'이 있다는 공포의 음악실에서 의외의 로맨스 기류가 피어오를 전망이다.

카카오M은 이날 전에 없이 가까워진 듯한 분위기의 왕자림(이루비 분) 이경우(영훈 분)의 '밀착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틸컷에서 왕자림과 이경우는 어두운 교실에서 나란히 앉아 있거나, 왕자림이 이경우의 입을 손으로 막기도 하고, 이경우가 휘청이는 왕자림을 부축하기도 하는 등 두근두근 설렘을 유발하는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다.



'친구의 여자친구' 왕자림을 짝사랑하지만 그 마음을 숨기고 있는 이경우, '남자친구의 친구'로 이경우를 편하게만 대하던 왕자림의 관계가 이번 에피소드를 계기로 변화를 겪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런 가운데 늘 여자친구 왕자림을 향한 변치 않는 애정을 과시하고 있는 공주영(박지훈 분)은 이번 에피소드에서도 '자림바라기'로 톡톡히 활약할 예정이다. 음악실에서 귀신이 나온다는 소문에 한껏 겁을 먹다가도, 음악실로 향하는 왕자림을 걱정하기도 하고, 그녀가 돌아오지 않자 공포심을 이겨내고 직접 음악실로 출동하는 모습들을 보여줘 은근히 든든한 '남친미'도 펼쳐낼 전망이다.



'연애혁명' 제작진은 "그간 왕자림에 대한 짝사랑을 숨겨왔던 이경우가 이번 에피소드에서 자신의 마음을 드러낼지, 왕자림도 이경우의 마음을 눈치채게 될지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또한 "귀신을 너무도 무서워하는 공주영, 겁 없고 대담한 왕자림은 물론, 귀신을 믿지 않는 척하지만 예상외로 겁이 많은 이경우의 반전 케미가 웃음도 안겨줄 예정"이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연애혁명'은 카카오TV와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매주 목, 일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