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위닉스, 웹어워드 코리아2020 제품 브랜드부문 통합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0.12.18 14:45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위닉스, 웹어워드 코리아2020 제품 브랜드부문 통합 대상 수상




종합생활가전기업 위닉스 (23,950원 150 +0.6%)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2020 웹어워드 코리아’ 제품 브랜드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 2020은 인터넷 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올 한해 국내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위닉스 홈페이지는 지난 1월 이용 편의성 기반의 트렌디한 사이트로 새롭게 구성했다. 기업의 신뢰도를 높히고, 소비자가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정보를 확인, 구매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또 스토어와 브랜드의 영역을 분할하여 노출하였으며 영상을 활용하여 분할된 콘텐츠를 비주얼적으로 표현했다



변경된 홈페이지는 시즌 별 주요 제품에 집중하여 매력적으로 소개하는 메인페이지와 더욱 손쉽게 접근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제품 상세 보기를 중심으로 리뉴얼했다.


사용자는 가장 필요한 정보를 먼저 볼 수 있으며 불필요한 동선은 줄어들어 더 빠르게 원하는 내용을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위닉스 관계자는 “앞으로 디지털 환경의 핵심키워드는 소비자 측면에서의 FOCUS & EASY 두 개의 키워드이다. 그에 따라 노후화 된 기존의 홈페이지를 트렌디하게 리뉴얼하여 소비자 중심의 직관적인 홈페이지를 만들었다. 앞으로도 위닉스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