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예대상 후보 오른 김병만, 고사한 이유

머니투데이 임현정 기자 2020.12.17 16:57
글자크기
개그맨 김병만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개그맨 김병만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방송인 김병만이 SBS '연예대상' 후보에 올랐지만 이를 고사했다.

김병만의 소속사 SM C&C는 17일 "김병만은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로 올랐으나, 고심 끝에 정중히 고사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고사한 이유에 대해선 "올해를 마무리 하는 축제의 장에 함께 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큰 영광"이라며 "수상 후보의 자리는 조심스레 내려놓고, 한 해를 기억하기 위한 축제의 장에서 누구보다 큰 박수로 행사를 즐기고 축하하겠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김병만 측은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해, 더 뜻 깊고 큰 즐거움을 전해주신 분들에게 이 상이 돌아가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김병만은 현재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 중이다.



김병만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병만 소속사 SM C&C 입니다.

금일 보도된 김병만 SBS ‘연예대상’ 관련 입장 전해드립니다.

보도된 바와 같이 김병만은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로 올랐으나, 고심 끝에 정중히 고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한 해의 활동을 격려해주신 마음은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올해를 마무리 하는 축제의 장에 함께 할 수 있는 것 만으로도 큰 영광이라 생각합니다.

수상 후보의 자리는 조심스레 내려놓고, 한 해를 기억하기 위한 축제의 장에서 누구보다 큰 박수로 행사를 즐기고 축하하겠습니다.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해, 더 뜻 깊고 큰 즐거움을 전해주신 분들에게 이 상이 돌아가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언제나 김병만의 활동에 많은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고 따듯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M C&C 드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