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양연화 리마스터링' 등 5편, 왕가위 감독이 직접 뽑는 팬아트 공모전

뉴스1 제공 2020.12.15 14:02
글자크기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포스터 © 뉴스1'화양연화 리마스터링'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화양연화 리마스터링'(감독 왕가위)이 개봉을 기념해 왕가위 감독이 직접 뽑는 4K 리마스터링 명작 컬처플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배급사 ㈜디스테이션 측은 15일 왕가위 감독의 4K 리마스터링 명작으로 컬처플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서는 왕가위 감독이 직접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왕가위 감독의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은 사랑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지만, 결국은 서로에게 빠져들 수밖에 없었던 두 사람의 비밀스럽고 아름다운 시간을 그린 로맨스다.



이번에 진행되는 컬처플 팬아트 공모전은 오는 24일 개봉하는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을 비롯해 2021년 개봉 예정인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타락천사 리마스터링' '2046 리마스터링'까지 4K 리마스터링으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왕가위 감독의 대표작 5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왕가위 감독의 4K 리마스터링 영화를 기억하고 싶은 누구나 일러스트, 그래픽, 드로잉, 손그림, 스케치 등의 팬아트로 참여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5편의 영화 중 1편을 선정해 영화에서 받은 영감을 토대로 완성한 팬아트를 아트디자인플랫폼 컬처플의 공모전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출품 후, 참가자 본인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에 필수 해시태그(#화양연화리마스터링 #왕가위감독4K리마스터링영화_팬아트 #'참여한 영화명'_팬아트)와 함께 게시하면 최종 응모된다.

공모 기간은 2020년 12월14일부터 2021년 1월3일까지 총 3주간으로 공모전 출품작은 왕가위 감독이 직접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순위 없이 각 영화당 1개 작품씩 총 5개 작품이 선정되며, 발표는 1월18일 이후 진행된다.

당선 작품은 왕가위 감독의 제작사 인스타그램 업로드와 함께 영화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굿즈와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예매권(2매)이 증정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케이컨텐츠 공식 SNS 및 컬처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은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