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국내 의자브랜드 최초 '아마존 라방' 진행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0.12.11 17:23
글자크기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국내 의자 브랜드 최초로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사진=퍼시스그룹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국내 의자 브랜드 최초로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사진=퍼시스그룹


퍼시스 (37,550원 ▲50 +0.13%)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국내 의자 브랜드 최초로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오후 1시(한국시간) '아마존 '라이브'에서 진행됐다.

이번 방송은 아마존US 입점 기업 중 우수실적기업 상위 100개사를 대상으로 코트라(KOTRA)가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이다. 시디즈는 미국 시장 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는 동시에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 차원에서 진행했다.



시디즈의 올해 상반기 미국 아마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 성장했다. 미국 신학기가 시작되는 9~10월에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글로벌 의자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 가고 있다.

시디즈는 대표적인 사무용 의자 ‘T50’, ‘T80’부터 학생용 의자 ‘링고’ 등 주요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였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디즈 관계자는 “국내 의자 브랜드 최초로 아마존 라이브 방송까지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미국 가구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