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1위 좋노?" 중등인강 엠베스트, 재치만점 디지털 영상광고 온에어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0.12.08 16:34
글자크기
중등 온라인 학습 엠베스트는 디지털 영상광고를 온에어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메가스터디교육 엠베스트사진제공=메가스터디교육 엠베스트


엠베스트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기업으로 손꼽히는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인강 1위(2019년 중등 유료 인강 공시매출 기준) 브랜드다. 2019년 한해에만 내신 최상위권(주요과목 평균 95점 이상) 회원을 12,512명 배출하기도 했다.



이번 영상광고는 '중등 온라인 학습 1위 엠베스트'를 주제로 총 7편의 에피소드를 담아 제작됐다. '1위'와 비슷하게 들리는 일상 속의 대화를 통해 확실한 메시지 전달과 '피식'하게 되는 재미를 동시에 잡았다는 후문이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1년 중 학생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를 꼽으라면 단연 겨울방학이 시작되는 12월"이라며 "특히 예비중학생이라면 어떤 학습 방법을 택하느냐가 중학교 3년을 좌우할 수 있는 만큼 신중한 선택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광고에는 엠베스트가 중등 온라인 학습의 압도적인 '대세'라는 점을 이용했다. 이번 겨울, 중학생들이 엠베스트가 중등인강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이유를 실제로 확인해보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엠베스트 디지털 영상광고 시리즈는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