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 밀키트 전문업체 맘마유, 이유식 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20.12.01 12:40
글자크기
이유식 밀키트 전문업체 ㈜맘마유농업회사법인(대표 맹영주)은 지난 11월 18일 이유식 신제품을 출시했다.

맘마유는 70여 가지 농·수·축산물로 350여 가지의 이유식 밀키트와 유아식 밀키트를 패키지로 자체 개발하여 판매 중인 전문 이유식 업체다.

사진제공=맘마유사진제공=맘마유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최근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아보카도와 콜리플라워를 활용한 이유식이며 초기 이유식 9종, 중기 이유식 6종, 후기 이유식 5종, 완료기 이유식 7종 등 총 27종을 선보였다.



△아보카도미음 △아보카도바나나미음 △게살아보카도버섯진밥 △콜리플라워연두부비타민진밥 △쇠고기콜리플라워청경채진밥 △닭고기콜리플라워근대진밥 등 총 27종이다.

아보카도는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으며, 맛 또한 어느 야채와 함께 만들어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아기들이 거부감 없이 잘 먹을 수 있는 재료이다. 또한 당분 함량이 낮고 비타민과 미네랄의 함량이 풍부하며 칼륨이 풍부하여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준다. 건강에 좋은 불포화지방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새롭게 각광을 받는 식재료 중의 하나다.



콜리플라워는 꽃양배추라고도 부르며 100g만 섭취하면 하루 권장량이 충족될 정도로 풍부한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체내 면역력 강화, 활력 증진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식이섬유도 풍부하여 아기들의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맘마유 관계자는 “영유아의 균형적인 영양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이유식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맘마유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이번 신메뉴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