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영상] 업텐션 비토 '확진'···가요계, 코로나19로 초비상

뉴스1 제공 2020.11.30 17:4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서울=뉴스1) 박혜성 기자 = 그룹 업텐션 비토(24·본명 이창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비토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함께 음악 방송에 출연한 가수들과 방송국 스태프들이 대거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업텐션 멤버들은 지난 28일 MBC '쇼! 음악중심' 및 29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했다. 이 프로그램에 함께 나섰던 가수 나띠, 노라조, 우즈, 아이즈원 민주, 비투비 포유, 스테이씨, 에이프릴 이나은 등 가수들은 30일 대거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이밖에도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에스파, NCT U 등 가수들도 동선을 파악한 후 검사 를 받을 계획이다.

앞서 이날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공식입장을 내고 "업텐션 비토가 코로나19 양성 판성을 받았다"며 "비토는 29일 스케줄 종료 후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통보받아 검사를 받았고, 30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티오피미디어는 "비토와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 직원들은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본사는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방역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업텐션은 향후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며 당사는 아티스트 관리 및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방송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방송 관계자 및 관련 스태프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업텐션(UP10TION) 비토가 16일 오후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 앨범 ‘인비테이션(INVITATION)’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캔디랜드(CANDYLAND)‘를 비롯해 ‘인비테이션(INVITATION)’ ‘반해 한 반해’ ‘오늘이야’ ‘습관’ 모호해‘ ’이대로‘ 등이 수록돼 있다. 2018.3.16./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업텐션(UP10TION) 비토가 16일 오후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 앨범 ‘인비테이션(INVITATION)’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캔디랜드(CANDYLAND)‘를 비롯해 ‘인비테이션(INVITATION)’ ‘반해 한 반해’ ‘오늘이야’ ‘습관’ 모호해‘ ’이대로‘ 등이 수록돼 있다. 2018.3.16./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