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원동연 대표 초청 '언택트 토크콘서트'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2020.11.27 13:39
글자크기
서울디지털대학교가 내달 11일 '신과 함께' 제작자 원동연 대표를 초청해 '언택트(비대면)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강연자인 원동연 대표는 서울디지털대 강서캠퍼스 미디어센터에서 '한국영화산업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을 펼친다. 또 서울디지털대 미디어영상학과 강소영 교수와 문화예술경영학과 구보경 교수가 공동 진행한다.

원 대표는 최근 '신과함께 3'의 개봉시기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강단에 올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서울디지털대 재학생과 졸업생, 2021학년도 입학지원자 뿐만 아니라 영화에 관심있는 자라면 누구나 서울디지털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한국적 사후 세계관을 기반으로 저승 차사들과 망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원작 주호민, 감독 김용화, 배우 하정우, 김향기, 주지훈, 이정재, 차태현, 김동욱 등이 출연했다. 시즌1과 시즌2 격인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이 각각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했다.

강소영 미디어영상학과장은 "우리 학과는 영화, 웹툰, 방송 연출·촬영·편집 등 영상 분야를 중심으로 미디어 전문 지식과 실무 제작능력을 갖춘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다"며 "이를 위해 광고홍보, 영상그래픽 등 창의융합 교육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디지털대, 원동연 대표 초청 '언택트 토크콘서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