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 '닥터슈퍼칸 밀크씨슬&루테인+' 런칭

머니투데이 반준환 기자 2020.11.27 11:00
글자크기
에이치엘사이언스 (13,650원 ▼60 -0.44%) 누적된 간 피로와 눈 피로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신제품 '닥터슈퍼칸 밀크씨슬&루테인+'를 28일 홈앤쇼핑에서 런칭 방송한다고 밝혔다.

'닥터슈퍼칸 밀크씨슬&루테인+'는 간과 눈의 피로를 동시에 관리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10중 복합기능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식약처 건강기능식품이다.



실리마린, 루테인, 아스타잔틴의 식약처 기준 1일 섭취량을 한 캡슐에 담았다. 밀크씨슬추출물(실리마린)의 인체적용시험결과, 간 세포 손상 정도를 나타내는 GOT, GPT 수치 개선을 확인했다.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의 인체적용시험결과, 황반색소 밀도 증가를 확인했다. 헤마토코쿠스추출물(아스타잔틴)의 인체적용시험결과, 망막모세혈관 혈류량 증가, 눈의 조절 긴장속도 및 눈의 조절 이완속도 개선을 확인했다.

간 건강 제품으로 유명한 닥터슈퍼칸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대한민국 유일(밀크씨슬)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단일브랜드로 약 1200억원 판매를 돌파한 브랜드다.



회사 관계자는 “닥터슈퍼칸 오리지널과 닥터슈퍼칸 레이디 이외, 전문화된 프리미엄 신제품 라인으로 닥터슈퍼칸 밀크씨슬&루테인+를 개발했다"며 "닥터슈퍼칸 브랜드의 본격적인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 '닥터슈퍼칸 밀크씨슬&루테인+' 런칭





에이치엘사이언스 차트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