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특히 해당 캠페인은 올해 초 한효주의 제안으로 기획돼 의미를 더했고, 코로나19로 달라진 사람들의 일상과 지친 심신에 힐링을 전하기 위해 자연의 소리를 배경으로 배우들이 도서 속에서 발췌한 좋은 글귀 등을 직접 읽고 녹음해 이를 음성 콘텐츠로 만드는 방식으로 제작 됐다.
힐링 사운드 캠페인에 참여한 BH엔터테인먼트의 배우들은 시즌1에서는 시를, 시즌2에서는 산문집 구절을 녹음해 연말을 앞두고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을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BH엔터테인먼트는 전사적 사회공헌활동인 힐링 사운드 캠페인을 통해 카카오같이가치,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카카오페이지와 함께하며 카카오M 공동체로서 협업해 좋은 일에 앞장섰다. 카카오같이가치 페이지에서 힐링 사운드를 플레이 하면 같이가치 모금함에 기부할 수 있는 1,000원 기부쿠폰을 증정해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