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구글과 구글 옵티마이즈 리셀러 파트너십 체결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0.11.26 12:31
글자크기
디지털마케팅 엔드투엔드 서비스 기업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는 구글과 구글 옵티마이즈 360(Google Optimize 360) 리셀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콘센트릭스사진제공=콘센트릭스


구글 옵티마이즈는 웹사이트 최적화를 위한 A/B 테스트 솔루션으로, 웹사이트 콘텐츠와 디자인 구성 등의 최적화를 통해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전환율을 제고하고, 디지털 광고나 캠페인 정보, 기본적인 CRM data 등 다양한 정보와의 결합을 통해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하여 웹사이트 상에서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이미 구글 애널리틱스 360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구글 옵티마이즈 360을 추가적으로 사용할 경우, 보다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효율적으로 온라인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디지털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다양한 측면에서 분석하여 마케팅 비용의 ROAS를 개선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COVID-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의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2017년 구글 애널리틱스 360(Google Analytics 360)의 공식 리셀러로 지정된 이후, 국내 주요 업종별 대표 기업들의 데이터 분석 체계를 수립하고, ROI 측면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고도화를 지원하는 등 전문적인 구글 애널리틱스 360 컨설팅으로 고객 비즈니스의 디지털 트랜스퍼를 지원하며 고객으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콘센트릭스 관계자는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웹사이트 최적화 및 개인화는 필수 선결 요건이다”며 “콘센트릭스는 구글 옵티마이즈 360과 함께 구글 애널리틱스 360 및 SEO(검색엔진최적화)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여 디지털 채널 내 고객 경험 향상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사의 디지털 마케팅 고도화에 기여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