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 몰테일,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 개설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0.11.26 09:44
글자크기
코리아센터 몰테일은 '2020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를 운영한다. /사진제고=코리아센터코리아센터 몰테일은 '2020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를 운영한다. /사진제고=코리아센터


전자상거래 전문기업 코리아센터 (5,380원 ▼20 -0.37%)는 해외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몰테일이 '2020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2015년 첫 선을 보인 이 사이트는 블랙프라이데이와 관련한 쇼핑 정보를 담고 있다. 해외 직구(직접 구매) 고객을 위한 '실시간 핫딜' 등 쇼핑 정보를 제공한다.



또 인기 상점 가입 및 구매 방법, 블랙프라이데이 상품 구매 팁, 블랙프라이데이 추천 상점, 한국 배송 사이트 안내 등 정보를 제공한다.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몰테일은 보다 편리한 해외 직구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해외 쇼핑몰 회원가입과 배송지 주소입력을 자동으로 지원하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는 1년 중 가장 파격적인 세일이 진행되는 쇼핑 축제"라며 "국내 여러 직구족의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이 몰테일을 통해 최고의 쇼핑 혜택을 누리며 해외 직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코리아센터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