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마이구미는 원물 기준 과즙 함유량을 기존 50%에서 60%까지로 높여 과일 본연의 상큼달콤한 맛을 강화했다. 오리온은 포도·복숭아·청포도 등 각 제품별 과즙과 원재료를 최적화된 비율로 배합해 최상의 과일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풍부한 과즙 젤리'라는 콘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리얼 과일의 싱그러움을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1992년 출시된 마이구미는 과일을 형상화한 재미있는 모양과 쫄깃한 식감으로 어린이는 물론 2030 젊은 여성층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사랑 받아온 국민젤리다. 젤리 명가 오리온을 대표하는 제품으로서 국내 젤리 카테고리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과 베트남 시장에 출시되며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100% 오렌지 과즙 잼을 넣은 '마이구미 잼(JAM)', 미니 사이즈로 앙증맞은 제형이 특징인 '더탱글 마이구미' 등 다양한 신자매품을 지속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