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메인은 ‘안전한 식재료·정직한 먹거리’를 이념으로 14년간 쌀국수 업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쌀국수 브랜드다. 포메인은 지난 2015년 현지 법인으로 설립한 쌀국수 공장 포시즌을 필두로 2016년에는 현대그린푸드 MOU를 통해 위해상품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최근 직영점인 분당 정자본점과 동탄점이 지자체로부터 안심식당 마크를 부여받으면서 건강하고 위생적인 외식문화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이다.
포메인 대표 메뉴인 쌀국수는 포시즌에서 자체 개발한 천연 향신료 허브백(Herb-Bags)과 햅쌀 쌀국수면을 사용해 만든다. 허브백과 호주산 청정우, 신선한 채소들로 매장에서 직접 우려낸 육수는 위장 건강에 이로운 정향과 면역력 증진에 좋은 계피, 팔각회향 등이 들어가 있다.
또 독보적인 기술로 생산한 햅쌀 쌀국수면은 화학첨가물 없이 물과 햅쌀로만 만들어져 햅쌀밥의 향과 맛,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동종 업계에서 유일하게 자체 개발한 허브백과 햅쌀 쌀국수면은 포메인과 포메인 레드에서만 만날 수 있다.
한편 포메인은 2014년 업계 최초로 쌀국수 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0년 딜리버리 특화 브랜드 포메인 RED(Rice noodle Express Delivery)를 론칭했다. 포메인 RED는 불황 속에도 8개 매장을 오픈하며 저력를 과시하는 한편 오는 27일에는 포메인 암사역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