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플레이, '보고(VOGO) 대란 퍼레이드' 라이브 방송 연다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2020.11.24 09:00
글자크기
삼성전자 가전제품, 식품, IT기기 등 핫한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보고플레이의 라이브커머스 쇼핑 애플리케이션 '보고(VOGO)'는 24일부터 29일까지 △삼성전자 TV, △에어드레서, △IT&디지털기기, △식품 등을 최저가로 판매하는 '보고 대란 퍼레이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 상품들을 역대 최저가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24일에는 'VOGO 대란 삼성전자 DAY'를 진행한다. 삼성제트 무선 청소기(오전 10시), 삼성 노트북 갤럭시북S(낮 12시), 삼성 에어드레서 대용량(오후 8시), 삼성 4K UHD TV 75인치(오후 10시)를 순차적으로 특가 판매한다. 아울러 JMW 항공모터 드라이기, 로엘 저스틱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스틱 등을 최저가로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도 이어진다.
보고플레이, '보고(VOGO) 대란 퍼레이드' 라이브 방송 연다


25일은 '가전DAY' 특가 행사가 열린다. 오후 6시에 삼성 컨버터블 무선 충전기 및 배터리팩을, 오후 8시에 쿠쿠 전기 밥솥, 오후 10시 위닉스 가습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26일은 '식품DAY'로 쟌슨빌 핫도그(오후 8시), 마장동 한우1++와 해피콜 아이디오 콜렉트 프라이팬 3종(오후 10시) 등이 특가 판매한다. 27일 '디지털/IT DAY'에는 애플 에어팟프로(오후 6시), LG시네빔(오후 8시) 등의 특가 판매 방송이 이뤄진다.



특히 행사 마지막 날에는 오후 10시부터 창고 대개방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면, 비빔면, 물걸레청소기, 인덕션, UV칼블럭 등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보고플레이 관계자는 "23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오는 29일 일요일까지 특가 판매 행사가 이뤄지는 가운데 앞서 언급한 상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다양하고 독특한 라이브 방송 컨셉을 바탕으로 고객 참여 딜, 방송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 등 색다른 재미를 갖춘 라이브 쇼핑 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