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오지호, 장모님과 김장 전쟁…첫 만남 에피소드 공개

뉴스1 제공 2020.11.22 14:38
글자크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 뉴스1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동상이몽2' 오지호가 장모님과 함께 김장에 나선다.

2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40년 경력 의류회사 대표 출신 장모님과 함께 김장에 나서는 오지호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지호 은보아 부부는 김장철을 맞아 장모님 댁을 찾았다. 패션 업계 종사자로 알려진 오지호의 장모는 '40년 경력'의 의류회사 대표답게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드러내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배우 전지현의 교복을 직접 디자인한 이력 등 화려한 경력이 공개돼 장모님에 대한 위엄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오지호는 "첫 만남부터 장모님의 포스가 남달랐다"라며 살 떨렸던 첫 만남을 회상하기도 했다. 이에 장모님은 그 당시 "연예인과는 안 된다"라며 딸과 오지호의 만남을 반대했던 사실을 처음으로 고백해 오지호를 당황하게 했다.

오지호는 "어쩐지 초면에 정말 당황스러운 질문을 하셨다"라며 당시 상황을 재연했다. 이를 VCR로 지켜보던 MC들은 "질문이 굉장히 직접적이다"라며 "대답을 정말 솔직하게 했냐?"라고 장모님 표 직설 화법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이어 오지호 은보아 부부는 장모님과 겨울철 김장에 나섰다. 오지호의 장모님은 전국의 김치 레시피를 한데 모은 '특급 김장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전국 각지에서 공수한 각종 천연 재료들에 모두가 입을 모아 "몸에 좋은 건 다 들어갔다"라며 "완전 부잣집 김치다"라고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