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화재
스마트폰으로 삼성화재 고객 콜센터에 전화하면 음성 안내와 함께 디지털 ARS 화면으로 연결돼 원하는 업무를 즉시 처리할 수 있다. 모바일 웹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별도로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할 필요도 없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전화 대기 시간 없이 즉시 원하는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기존에는 콜센터 업무시간 중에만 상담이 가능하고 대기 순서를 기다려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성 제고와 더불어 콜센터 통화량과 상담시간 단축으로 전반적인 고객 상담 품질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