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유선-김태리-로제, 바지만 입은 듯…"같은 옷 다른 느낌"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11.23 00:1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스타 vs 스타] 유선·로제, 네크라인 변형 '눈길'…김태리, 주얼리 '포인트'

배우 유선, 김태리, 그룹 블랙핑크 로제/사진=뉴스1, 앤드크레딧, tvN '놀라운 토요일배우 유선, 김태리, 그룹 블랙핑크 로제/사진=뉴스1, 앤드크레딧, tvN '놀라운 토요일






배우 유선, 김태리 그리고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마치 바지만 입은 것 같은 독특한 패션을 서로 다른 매력으로 소화했다.

유선은 지난 1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TV조선 새 토일드라마 '복수해라' 제작발표회에서 회색 슬랙스를 끌어 올려 입은 듯한 독특한 패션을 선보였다.



유선이 입은 옷은 앞서 지난 8월 배우 김태리가 영화 '승리호' 제작보고회에서, 지난 10월 블랙핑크 로제가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출연 당시 입었던 옷과 같은 옷이다.

◇유선, 강렬한 벨트와 함께 '카리스마'
배우 유선/사진=뉴스1배우 유선/사진=뉴스1


유선은 회색 슬랙스를 가슴 위까지 끌어올린 듯 독특한 점프슈트에 콤팩트한 벨트백이 달린 굵직한 벨트를 함께 매치해 강렬한 룩을 완성했다.

유선은 점프슈트의 네크라인을 러플처럼 풍성하게 부풀려 연출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우 유선/사진=이동훈 기자, 뉴스1배우 유선/사진=이동훈 기자, 뉴스1
유선은 과감한 의상에 굵은 벨트까지 매치한 만큼 액세서리는 깔끔한 것을 택해 스타일 균형을 맞췄다.

짧은 머리를 귀 뒤로 가볍게 넘긴 유선은 아래로 곧게 떨어지는 드롭 귀걸이를 착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깔끔한 실버 뱅글과 반지를 함께 착용해 멋을 더했다.



유선은 메이크업 역시 과한 색조 대신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결과 또렷한 속눈썹으로 깔끔한 인상을 연출했다.

◇김태리, 럭셔리 액세서리 '포인트'
배우 김태리/사진제공=앤드크레딧배우 김태리/사진제공=앤드크레딧


김태리는 일자 튜브톱 형태의 점프슈트를 변형 없이 그대로 입어 가녀린 어깨와 팔 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독특한 디자인의 의상을 택한 김태리는 럭셔리한 주얼리로 호화로운 포인트를 더했다.

배우 김태리/사진제공=앤드크레딧, 편집=이은 기자배우 김태리/사진제공=앤드크레딧, 편집=이은 기자
김태리는 왼쪽 손목엔 다이아몬드가 화려하게 장식된 화이트 골드 뱅글을 여러 개 착용했으며, 화려하게 반짝이는 드롭 이어링을 함께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태리는 이마를 살짝 가리는 짧은 앞머리를 내린 긴 머리에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결을 살린 메이크업을 연출해 동안 미모를 살렸다.

◇블랙핑크 로제, 사랑스러운 네크라인
그룹 블랙핑크 로제/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인스타그램그룹 블랙핑크 로제/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로제는 독특한 디자인의 점프슈트의 네크라인을 더욱 사랑스럽게 변형해 입었다.

로제는 점프슈트 네크라인의 '턱' 부분을 접어 하트 모양의 튜브톱 처럼 연출했다.

여기에 로제는 얇은 블랙 벨트로 허리선을 강조해 오버핏 점프슈트를 한결 슬림하게 소화했다. 허리는 더 잘록하게, 다리는 더욱 더 길어보이도록 연출한 것.

그룹 블랙핑크 로제/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인스타그램그룹 블랙핑크 로제/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인스타그램
또한 로제는 자물쇠, 구슬 모양 팬던트의 골드 체인 목걸이를 레이어드하고 골드 링을 여러 개 착용해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했다.

◇유선-김태리-로제가 선택한 옷, 어디 거?
모스키노 2020 프리폴 컬렉션/사진=모스키노모스키노 2020 프리폴 컬렉션/사진=모스키노
세 사람이 착용한 의상은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 2020 프리폴 컬렉션 제품이다.

울 개버딘 소재로 제작된 점프슈트로, 큼직한 바지처럼 연출된 디자인과 오버사이즈 핏, 앞뒤의 플리츠 장식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가격은 2950달러(한화 352만원대)다.


모델은 바지를 가슴까지 끌어올린 듯한 독특한 점프슈트에 금속 장식이 더해진 굵은 블랙 벨트를 착용해 실루엣을 강조했다.

양손에 미니 백팩이 달린 듯한 블랙 글러브를 착용했으며, 머리카락으로 마치 얼굴에 패턴을 그린 듯 독특한 웨트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