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밀착 드레스로 우아하게…럭셔리 워치 '포인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11.21 18:30
글자크기
배우 이다희/사진제공=페라가모 타임피스배우 이다희/사진제공=페라가모 타임피스


배우 이다희가 포멀룩과 우아한 워치를 활용해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 스타일을 제안했다.

럭셔리 워치 브랜드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는 이다희와 함께한 고혹적인 시계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보그'(VOGUE) 12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이다희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았다.

화보 속 이다희는 깊은 네크라인의 화이트 의상을 입고, 실버, 로즈골드빛 워치를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우 이다희/사진제공=페라가모 타임피스배우 이다희/사진제공=페라가모 타임피스
또 다른 화보 속 이다희는 보디라인을 강조하는 밀착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세련미를 뽐냈다.

이다희는 우아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드레스를 선택해 곧은 어깨선과 쇄골 라인을 강조했다.

여기에 이다희는 깔끔한 실버 손목시계를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으며, 긴 머리는 깔끔하게 귀 뒤로 넘겨 연출했다.


배우 이다희/사진제공=페라가모 타임피스배우 이다희/사진제공=페라가모 타임피스
이다희는 어깨 라인을 드러낸 화이트 의상을 입고 정면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기도 했다.

이다희는 양 손목에 네이비, 버건디색 가죽 스트랩이 돋보이는 손목시계를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이다희와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보그' 12월호와 시계 편집숍 갤러리어클락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다희는 2021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루카'에 출연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