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쏘렌토, 새로운 시대 앞선 라이프 제시"

머니투데이 권혁호 기아차 국내사업본부장(부사장) 2020.11.19 05:23
글자크기

[2020 머니투데이 광고대상]마케팅대상

권혁호 기아차 국내사업본부장(부사장)/사진제공=기아차권혁호 기아차 국내사업본부장(부사장)/사진제공=기아차


“New Life Platform, SORENTO (뉴 라이프 플랫폼 쏘렌토)”

2020년 3월, 4세대 쏘렌토가 론칭됐습니다. 새롭게 풀체인지 된 4세대 쏘렌토는 중형 SUV(다목적스포츠차량)의 급을 뛰어넘는 준대형급 공간, 압도적 퍼포먼스, 최첨단 편의사양 등을 바탕으로 시장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1세대에서부터 3세대까지 쏘렌토는 출시 때마다 동급 최초의 사양들을 선제적으로 탑재하는 선도성을 지닌 모델로서 고객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런 혁신적인 브랜드 헤리티지(전통)에 기반해 이번 론칭 광고에서는 4세대 쏘렌토의 뛰어난 상품성이 고객분들의 삶에 실제로 어떠한 가치를 제공해 드릴 수 있을지를 전달 드리고자 했습니다.



주 52시간제가 보편화된 시대적 변화에 발맞춰 쏘렌토를 ‘새로운 시대에 앞선 라이프를 제안하는, New Life Platform’으로 정의했습니다. 광고에서처럼 쏘렌토는 오늘날 누구보다도 진취적인 삶을 살아가고 계신 여러분들께서 더욱 역동적인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고객분들과 지속 소통하는 모델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이런 4세대 쏘렌토의 차별적인 마케팅 메시지는 시장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켜, 출시 후 지속 월 평균 9000여대가 판매되며 차급 선도 브랜드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수상의 영광을 주신 머니투데이 관계자 여러분과 기아차에 변함없는 사랑을 베풀어주신 독자와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종료될 때까지 각별히 건강관리에 유념하시어 사랑하는 분들과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2021년에도 변함없는 고객 가치혁신으로 보답하는 기아차가 되겠습니다.
"기아차 쏘렌토, 새로운 시대 앞선 라이프 제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