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은 비헤이브글로벌이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인터넷 소통대상 소통파트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비헤이브글로벌은 휠라코리아의 전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 통합 운영을 대행하고 있는 파트너사다. 100만명에 달하는 휠라 소셜미디어 팬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기획 등을 통해 휠라가 1020세대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일조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또 휠라 팬페스타,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 등 휠라의 브랜드 캠페인 진행 시 SNS상에서 브랜드 이슈화 및 소비자 참여 확대를 위해 소셜미디어 채널을 적극활용, 소비자와 소통하며 콘텐츠를 생산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보여줬다. 이를 통해 주요 타깃층인 1020세대 관심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
비헤이브글로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SNS 등의 비대면 소통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브랜드 타깃층에 맞춘 신선하고 색다른 콘텐츠가 많은 관심을 받은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비헤이브글로벌의 뛰어난 콘텐츠 기획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