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이오닉 브랜드 캠페인 영상 'I'm in charge' 공개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2020.11.17 09:59
글자크기
현대차, 아이오닉 브랜드 캠페인 영상 'I'm in charge' 공개


현대자동차는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캠페인 메인 영상인 '아임 인 차지(I'm in charge)'를 17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과거 현대차 (235,000원 ▲4,000 +1.73%)와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함께한 친환경 철학을 갖춘 유명인과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가 출연했다. 이들은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활동을 보여줌으로써 “우리 모두가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힘과 책임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아이오닉 브랜드가 추구하는 미래 비전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아임 인 차지' 메인 영상은 이날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미국 CNN, 영국 BBC, 영국 피카딜리 옥외광고 등 주요 글로벌 미디어 채널에서도 동시에 영상을 송출한다.

현대차는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아이오닉 철학이 반영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활동을 지속적으로 연계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2021년 공개될 아이오닉5의 성공적인 론칭에 대한 사전 기대감 형성하겠다는 목표다.



조원홍 고객경험본부 부사장은 “커넥티비티 기술을 통해 시공간을 컨트롤하는 전동화 기술 등 아이오닉만의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단순한 이동 수단이 아닌 삶의 공간으로써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모빌리티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