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X 쓰리케어코리아, 광고 모델로 '안현모' 발탁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2020.11.13 09:03
글자크기
브랜드X 쓰리케어코리아, 광고 모델로 '안현모' 발탁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4,955원 ▲90 +1.85%)의 자회사 쓰리케어코리아가 팔방미인 뇌섹녀 ‘안현모’를 전속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안현모는 예능 프로그램 및 국제회의 등 여러 영역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통역사와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의 아내로 잘 알려져 있는 안현모는 대원외고와 서울대학교 언어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국제회의통역 석사 과정을 밟았다.



이전부터 쓰리케어코리아의 포켓도시락을 즐겨 먹으며 체중 관리를 해 온 것으로 알려진 안현모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를 직접 골라 소품으로 활용하는 등 남다른 센스를 보이기도 했다.

쓰리케어코리아는 이번 브랜드 모델 선정과 더불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 불리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하기 위해 인기 포켓도시락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포켓도시락 공식 자사몰에서 16일까지 진행된다.



쓰리케어코리아 관계자는 “안현모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쓰리케어코리아의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며 “건강을 최우선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다가설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 중이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쓰리케어코리아는 식습관 개선을 통해 체계적이면서도 건강하게 체중 감량을 도와주는 ‘쓰리케어 프로그램’과 저칼로리 도시락 ‘포켓도시락’을 전개하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최근에는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다이어트 마카롱 등 디저트 라인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하며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TOP